부동산 꿀팁

e분양

[2024년 2월 3주차]분양소식

2024.02.16 15:36:00

설 연휴 이후 청약에 나선 대구와 울산에 위치한 단지는 저조한 청약률을 보인 반면, 

수도권 무순위 청약 단지에는 수백 명이 몰리는 등 지역별 차이가 뚜렷하게 나타나고 있습니다.

금주의 전국 청약 현황은 총 2건으로 경기, 광주에서 이루어질 전망입니다.

힐스테이트두정역

힐스테이트두정역은 충남 천안 서북구 두정동 일원에 지하 2층~지상 29층, 11개동, 전용면적 84㎡~170㎡, 총 997가구 규모로 조성될 예정입니다. 

수요 선호도 높은 전용면적 84㎡를 주력으로 구성한 가운데, 

전용면적 148㎡~170㎡ 대형 타입의 펜트하우스 30가구는 두정동 일대 처음으로 선보여지는 최상층 복층형 구조의 펜트하우스로 주목받고 있습니다.


리조트형 놀이공원 컨셉의 숲 속 카페(티하우스), 수변놀이터, 보타닉 가든, 골프연습장, 퍼팅그린, H아이숲, 힐스라운지, 게스트하우스 등 

약 1,000가구에 달하는 규모에 걸맞은 다양한 조경 및 커뮤니티 시설이 단지 내 조성되어 입주민들의 휴식 공간을 제공하고, 

자연과 교감할 수 있는 기회를 제공할 예정입니다.


교통환경으로는 도보거리에 1호선 두정역이 위치해 아산, 평택, 수원 등 인근 수도권 지역으로 쉽고 빠르게 이동할 수 있습니다. 

또한, 경부고속도로, 천안대로 등을 통한 자차 이동도 가능하고, KTX 천안아산역, 천안터미널도 인접해 타 지역으로의 이동도 가능합니다. 

정부가 발표한 수도권 광역급행철도(GTX)의 노선의 종점을 연장하기로 발표한 가운데, 

GTX-C 노선 정차 역에 단지와 도보거리에 있는 두정역과 한 정거장 차이인 천안역이 포함돼 이로 인한 수혜가 기대됩니다. 


교육환경으로는 단지는 바로 앞에 희망초가 위치해 초등학생 자녀들이 등하교 시 횡단보도를 건널 필요 없이 

통학할 수 있는 ‘학세권’ 입지를 갖췄다고 평가받고 있습니다. 

또한, 인근에 북일고, 북일여자고, 두정중 등이 있어 안전한 통학환경이 마련되어 있습니다. 


생활환경으로는 이마트[천안터미널점], 신세계백화점[천안아산점], 메가박스[천안점], 단국대학교병원 등 생활편의시설과 

천호지, 천안천, 천안축구센터 등 자연환경 및 여가시설이 모두 인접해 있어 편리한 주거생활에 도움을 줄 예정입니다. 

 

※ 상기 정보는 변경될 수 있으므로 자세한 내용은 사업주체에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goTop
의사봉

공인중개사법 개정